(ENG SUB) 방탄소년단 뷔의 얼굴이 실제로 세계에 끼치는영향

Pubblicato il 10 ago 2019
안녕하세요!! 더쿠PD입니다.
KPOP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남녀노소, 국적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채널!! 더쿠피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번역 참여하기
it-tvs.com/username-timedtext_cs_panel?tab=2&c=UCCg3J9mkA_F9n0pYkirNirA

Commenti

  • V👍👍👍

  • 신이 노력해주셔서 만들어진얼굴인가

  • 아미의 심장을 팔딱팔딱 해서심장마비로 사망을 하죱

  • 지구를 반으로뽀개버리죠 훗 (뭐래)

  • 아 진짜 여잔데 질투난다...ㅜㅜ 진짜 저건 ㄹㅇ로다가 조각미남 만찢남 아니에요 여러분?? 아미는 아니지만... 진짜 방탄 소년단 멤버 모든 분 들은 존잘입니다ㅣㅣ...너무 잘생겼어... 제가 한 번 꽂히면 진짜 완전 집착?이라고 해야하나 어쨌든 그런데 진짜 태형님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되면 미친 사람처럼 태형님을 좋아하게 될 것 같아서(그렇다고 사생팬 그런 말은 절!대! 아님니다) 겁나서(?) 못 들어가겠어요ㅜㅜ 근데 진짜 존잘이다ㅜㅜ 말이 안나오니 이만 쓰겠습니다... (한국의 자랑 국보급 미모 ㅇㅈ)

  • 나 비록 지민팬이지만, bts를 처음 봤을 때 태형이 얼굴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쟤는 cg인가? 했다니까요ㅎㅎ 그래서 다른 사람과 bts에 대해 대화할때 cg같은 애 있더라~ 라고 말했더니 오죽하면 cgv라고 부른다고ㅎㅎ 잘 생겨서만이 아니라 참 신비한 얼굴이예요.

  • 뷔 이목구비가 내미래보다 뚜렷해...

  • 태형이오빠는 서양미모도 아니도 동양미모도 아님 태태별미모임

  • 그 손을 내밀어줘 세일미 세일미..

  • Taehyung/BTS V the most handsome man in the world!

  • Taehyung V💜💜💜

  • 아미가 아닌 제 딸이 뷔의 미모에 대해 한 줄로 평하더이다. '뷔는 신비롭게 아름답다.' 제 눈에도 뷔는 잘 생겼습니다^^

  • 진짜 저 이목구비는 와 ,,, 동양인이 아닌것 같네요

  • 뷔는처음봤을때 시크하고 묘한눈빛이 그몽환적이고 신비한 잘생긴얼굴 캬~~하루라도 뷔의얼굴로 사는 기분은어떨까...뷔어머니는 좋으시겠다.저런 아들있어서ㅎㅎ

  • 진짜 살다살다 뷔처럼 일케 고급지게 엘레강스하게 분위기 까지 있는 남성적임도 잊지않는 잘생김은 첨이다 ㄷㄷㄷㄷ

  • 디자인 공부하는 남자가 뷔 얼굴은 그래픽같다. 현실같지 않다고 표현하네요.

  • 세계 모든 언어로 잘생겼다고 하기도 부족해여~ 말로 표현할수 없는 신비함을 담은 아름다움의 주인공 뷔!

  • 세계평화

  • Kim Taehyung = o homem mais lindo do mundo!!! Lindo por dentro e por fora!!! Mr Lindo, sempre e para sempre!!! Eterna fã!!!

  • 발음..하..

  • 아니 서양인이랑 동양인이랑 반반인느낌..말로는 설명할 수 없음..ㅇㅁㅇ

  • 아우라쩔지

  • 그런데 이런 얼굴만 보고 좋아하는 무개념 팬들이 많다는건 문제...........

  • 뷔가 나오면 뷔중심으로 세상이 슬로우 모션으로 움직이는 듯한 착각은 저만인지. 대한민국 만세입니다 ㅎㅎ

  • 잘생긴것도 잇지만 분위기가 남다르다고 해야하나.. 그냥 달라 ㅜㅜ 존나 멋져 ㅠ ŏ̥̥̥̥םŏ̥̥̥̥

  • 뷔는 얼굴뿐아니라 분위기도 뭐라고 한마디로정의할수 없는사람 결론은 있을때 많이 봐둬야한다는점 후회하지말고~^^♡♡♡

  • 진짜 뷔는..살아있는 남자 바비인형 같아..

  • 진짜 저 얼굴이 나온게 신기함 .. 태형님 아버지랑 완전 비슷하던데 진짜 아버지 얼굴은 어뜨케 나온거지 아니 태태 얼굴은 또 어떻게 그리 비슷하게 나온 거지????

  • 잘생김 귀여움 섹시함 젠틀함 멋있음 기품있음 이쁨 모든 매력을 가지고 있는 뷔

  • 잘생긴게 최고야 늘 새로워 짜릿해

  • 태형오빠는...진짜..이세상 잘생김이 아님 너무 잘생겼어ㅠㅠ

  • 상자 않무거우신가요?ㅋㅋㅋ

  • 어쩌면~좋으냐~^^🙆 울 태형이 그냥 내동생 삼고 싶당구~💖🙏

  • 계속봐도 안질리는게 진짜 미남이죠 계속 봐도 안질려서 계속 봐요 누가 멈추는 법좀..ㅠ

  • 뷔 일가친척의 싸인이라도 받고싶다

  • 더쿠피디님 말씀처럼 세계 모든 언어로 잘생겼다고 말하고 싶은 뷔의 형용할수 없는 아름다움은 신비감까지 들죠

  • 태형이 아버님 감사합니다

  • 태형이오빠 실물 본 사람으로서..보면 그냥 미쳤다라는 말만 나옵니다...잘생겼다라는 말은 태형오빠를 칭하기는 너무 부족해요ㅠㅜㅜ

    • 사진작가들도 그아름다움을 다못담아서 안타깝다고 하던데요

  • 방탄소년단 뷔가 등장하면 주위의 공기가 멈춘듯~ 시선 강탈! 비주얼도 짱인데 노래 춤 표정연기 뭐 못하는게 하나도 없으니~~ 한국은 물론 전세계를 아우르며 그 인기가 어마어마한거죠~

  • 뭘 힘들게 박스까지 쓰고 나오셔서 자신을 찍으시나요? 그냥 음성과 영상만 나오게 하면 되지.;;

  • ☺️

  • 그래봤자 우리얼굴의 평가가 올라가는 것은 아니니 꾸밈을 멈추지 맙시다...

  • 저렇게 조각같이 생겼는데 쌍꺼풀이 없어요. 눈이 엄청나게 큰데도요. 그것도 굉장히 신비롭게 만드는 요인 같아요. 분명 조각인데 서양스러운 흔한 마스크도 아니고 뭔가 오묘하고. 그냥 순전히 미학적으로 보았을 때 탄복하지 않을 수 없는 얼굴. 동서양을 떠나 그냥 완승입니당.. ㅠㅠ

  • Looking for English comment?😑 Our winter 🐻 is so lovable..

  • 동서고금 최고의 미남 마력적 잘생김 스탕달신드롬 유발자

  • 뷔는 목소리 얼굴 다 가졌구만...

  • Kim taehyung 👍🏻

  • 매우 좋은 예로 방탄이 아갓텔에서 무대했는데 마지막에 1초정도 뷔가 관중들을 보고 활짝 웃는 장면이 나왔는데 그 다음날 바로 아갓텔 최고의 순간으로 뽑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엘리사 좋아요 눌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그럴만도

  • Love V so much💜

  • 아뷔요 아뷔요 아싸라뷔야

  • 잘생긴 것 보다는..매끈하고 예쁜 얼굴인데

  • 뷔가 잘생긴거지 아시안 남성이 잘생긴건 아님 그나마 한국에 잘생긴 남자가 많고 그중에 동서양의 조화가 잘된 얼굴이 나온거, 얼굴만 봤을때 비율적으로 상급은 서양남이 훨씬 많지만 최상급은 한국남도 생각보다 많음 솔까 전체로 놓고 보면 뷔도 동양인의 왜소함은 어쩔수 없음 다른 동양의 미남스타들처럼

  • 2018년도 1위였는뎅~요

  • 뷔가 얼굴빼도 다 못해도 인기 많았을거같은데 얼굴에 춤에 노래에 다 가지면 어떡하냐구요 신은 불공평해

    • 그만큼 엄청 노력하는게 보입니다

  • Lovely V♡♡♡

  • 내가 뷔오빠 이상형이 되고싶댜ㅜㅡㅜㅜㅜㅜㅡ

  • 남자 아이린

  • 내평생 살면서 잘생긴사람은 많아도 저렇게 신비롭게 잘생긴사람 처음봄...🙊🙊🙊

  • 아 진짜 울 대한민국에 이런 인재가 있단게 넘 행복해요ㅠㅠ

  • 잘생겼다.